MX vs ATV Legends - 2026 Beta Pack
Beta의 열정과 정밀함을 Beta Vehicle Pack DLC에서 경험해 보세요. 이탈리아에서 탄생해 수십 년간 오프로드 대회를 거치며 완성도를 높여 온 Beta는 모토크로스계에서 가장 존경받는 소규모 전문 제조사 중 하나로 명성을 쌓았습니다. 수작업으로 완성한 뛰어난 품질, 레이스에서 입증된 설계, 민첩한 핸들링을 갖춘 모든 Beta 바이크는 타는 즐거움을 특별하게 만들어 줍니다. 깊게 패인 노면을 거침없이 돌파하고, 까다로운 코너를 날카롭게 공략하며, 홀샷을 차지하기 위해 치열하게 경쟁하는 순간에도 Beta의 즉각적인 출력 반응과 라이더 중심 설계가 최고의 실력을 발휘하도록 도와줍니다. 이 팩에는 실제 Beta 모델을 충실히 구현한 2026년형 모토크로스 바이크 3종이 포함됩니다. - 2026 RX 250 2T - 2026 RX 350 2T - 2026 RX 450 4T 이탈리아 엔지니어링 특유의 개성을 경험하고, 전 세계 오프로드 팬들에게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Beta의 정밀함과 제어력, 성능이라는 강점과 함께 모든 레이스에 도전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