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X vs ATV Legends - 2025 KTM Loyalty Bundle
2025 KTM Bundle과 함께 레이싱 실력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하세요! 이 팩에는 KTM 차량 13개가 모두 포함되어 있어 어떤 트랙을 만나든 스피드, 파워, 민첩성 등 내가 원하는 특성의 차량을 찾아 압도적인 실력을 발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