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X vs ATV Legends - 2024 AMA Pro Motocross Championship
전설의 Loretta Lynn’s가 포함된 2024 AMA Pro Motocross Championship의 공식 트랙 12개에서 프로답게 경쟁을 펼치세요! 트랙별 보너스 이벤트가 최초로 추가되었습니다! 모든 트랙은 실제 세계의 이벤트에 맞춰서 공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