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rder Inc (Windows)
혼돈의 음울한 세계에서, 현실은 광기를 덮은 얇은 막처럼 느껴집니다. 《Murder Inc》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 여기서 시간과 스타일이야말로 당신의 궁극적인 무기입니다. 당신은 신비로운 작전 요원, 삶과 죽음의 경계를 걷는 안티히어로입니다. 목표는 더러운 거리의 미로 속에서 도시를 지배하는 범죄자들입니다. 하지만 함정이 있습니다: 당신이 발사하는 총알, 휘두르는 일격, 내딛는 한 걸음마다 시간이 움직이기 시작합니다. 더 빨리 움직일수록, 세상은 더 빠르게 무너져 내립니다. 특징: - 시간 역학: 시간은 당신이 움직일 때만 흐릅니다. 이를 이용해 총알을 피하고, 공격을 계획하며, 블록버스터급 액션을 연출하세요. - 잔혹한 스타일: 모든 킬은 속도, 분노, 전술적 정밀함이 결합된 것입니다. - 아드레날린 분위기: 세련된 픽셀 비주얼과 레트로 웨이브 사운드트랙이 심장을 뛰게 만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