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dness Offroad & Kanjozoku Racing & Turbo Dash Cart Bundle은 아드레날린, 정밀한 운전, 4륜 모험을 좋아하는 팬들에게 완벽한 선택입니다. 야생을 정복하거나 도시 거리에서 주도권을 잡거나 혼란스러운 카트 트랙에서 경주하든 이 번들은 모든 것을 갖추고 있습니다. ● Mudness는 진흙탕 숲, 모래 채석장, 눈 덮인 산길을 넘나들며 화물 배송과 구조 임무를 수행하는 오픈 월드에서 가혹한 자연 환경에 맞서도록 도전합니다. 올바른 차량 선택과 각 경로 마스터가 성공의 열쇠입니다. ● Kanjozoku Racing은 90년대 오사카에서 영감을 받은 일본 불법 스트리트 레이싱의 긴장감 넘치는 분위기에 당신을 빠뜨립니다. 엔진부터 바디까지 JDM 자동차를 완전히 커스터마이즈하고 네온 불빛이 빛나는 고속도로에서 경찰을 피해 달리는 게임입니다. ● Turbo Dash Cart는 타이트한 코너와 치열한 경쟁이 있는 순수한 카트 레이싱 재미를 제공합니다. 드라이버를 선택하고 카트를 업그레이드하며 놀라움이 가득한 트랙에서 상대와 경쟁하세요. 이 번들은 스릴을 사랑하는 모든 플레이어에게 독특하고 다양한 운전 경험을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