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r. Foster 클래식 유니폼 번들
플레이가 가능한 캐릭터 Mr. Foster의 새로운 고전적인 수트 유니폼을 받아보세요. Foster의 클래식 수트 유니폼 (9 스킨 스타일 포함), 보우 타이 꾸미기 액세서리 및 클래식 타이 꾸미기 액세서리(각각 7 스킨 스타일 포함)가 제공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