쥐돌이 버스터즈
◆ 쥐돌이 버스터즈의 세계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어느날 갑자기 쥐의 모습으로 변해버린 당신은 원래의 인간의 모습으로 돌아가기 위해, 어디선가 나타난 선배 쥐의 제안에 따르기로 합니다. 「쥐돌이 버스터즈」의 대원으로서 아파트에 나타나는 악령들을 퇴치하는 임무에 도전합시다. ◆ 개성 있는 거주자들의 방을 탐색하라. 오래된 아파트의 각 방에는 악령이 도사리고 있어 퇴치가 쉽지 않습니다. 주민의 방 구조나 행동을 이용하여 꼼꼼히 탐색하고 악령을 퇴치할 준비를 합시다. 개성 있는 주민들의 사생활을 들여다보기는 하지만 이것도 임무의 일부입니다. ◆ 깨알 같은 선배님과의 대화를 즐기세요. 본부에서 지시를 내리는 선배님 쥐와 온라인으로 대화하며 방을 탐색합니다. 유머 넘치는 선배와의 대화가 긴장을 풀어줄 것입니다! ◆ 모든 방의 악령을 발견하고, 퇴치하자! 마침내 선배님이 빌려준 특수 광선총이 등장할 차례입니다. 악령의 공격을 솜씨 좋게 막아내고, 약점을 파악하여 퇴치합시다. 바로 이것이 누구나 손쉽게 즐길 수 있는 EEB(익사이팅 엑소시즘 배틀)입니다! ◆ 저주 받은 아파트의 비밀을 파헤쳐라. 자꾸 나타나는 악령들, 어딘지 수상한 아이템, 쥐의 저주… 밤이면 수상하게 혼자 바쁜 선배님… 이 아파트에는 뭔가 비밀이 있어 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