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storical Pack을 구매하시면 1992 시즌의 스릴 넘치는 도전을 다시 체험하실 수 있습니다! Lawson, Doohan, Gardner, 그리고Rainey와 함께 레이스하는 전용 도전 시리즈가 포함된 역사적인 도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