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o Lander
문명의 마지막 우주선으로 무한한 우유의 근원을 찾기 위해 미지의 세계를 샅샅이 뒤져보세 요. 강력한 우유 무기로 강력한 소의 보스들을 길들이고 적 무리와 싸우십시오. --- 이야기 --- 우유 - 가장 밝은 초신성과 싸우는 가장 순수한 에너지원이 전쟁 이후에 사라졌습니다! 당신 의 임무는 무한히 이것을 생산할 수 있는 고대 장치를 복구하는 것입니다. 당신은 제 시간에 장치에 도착할 수 있습니까? 렌더들의 운명은 당신의 손에 달려 있습니다! --- 강력한 소 길들이기 --- 이 강력한 보스들이 당신의 임무를 위협할 것입니다. 그들의 뛰어난 지능에 맞도록 고급 Cow AI에 대한 기술을 마스터해야 합니다! --- 도전적인 적과 싸워라 --- 매우 다양한 유형의 적들이 당신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그들의 임무는 - 당신이 당신의 목표 를 달성하는 것을 막는 것입니다. 그들 각각은 이기기 위해 독특한 접근 방식이 필요합니다. --- 우주선 업그레이드 --- 우주선의 레벨을 높이고 우유 무기와 방어를 잠금 해제하여 특정 플레이 스타일을 만드십시 오. 위장 모듈을 연구하여 전투에서 전술적 이점을 얻으십시오. --- 매력적인 싱글 플레이어 캠페인 --- 기억에 남는 캐릭터와 반전으로 가득 찬 12시간 이상의 감동적인 캠페인을 플레이하세요. --- 독특한 환경 --- 아름답지만 치명적인 인공적인 풍경을 찾으십시오. 가장 높은 봉우리부터 가장 깊은 지하 감 옥까지 - 각각 고유한 도전과제, 적, 퍼즐이 있습니다. --- 소가 되십시오 --- 강력한 소들을 통제하고 이야기의 영웅들과 맞서십시오. 렌더로부터 우유를 보호하십시오! --- Couch co-op --- 중독성 강한 다양한 couch co-op 모드 및 멀티플레이어 모드에서 최대 4명의 친구와 함께 게임을 경험하세요! --- 4가지 모드 --- 강력한 Cow AI에 맞서 친구들과 싸우고, 잔혹한 PvP 전투를 하고, Galactic Mooball을 플레 이하거나, 적 무리에 맞서 팀을 구성하세요. - Moo Lander(무 렌더)의 외계 세계에는 탐험할 것이 많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