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ument Valley: The Collection
수상 경력에 빛나는 완벽한 Monument Valley 시리즈를 하나의 디지털 번들로 경험하세요. Monument Valley에서 불가능한 기념비를 통해 용서를 찾아 나서는 이다의 여정을 시작하세요. Monument Valley 2에서는 움직이는 건물 속을 탐험하며 모성애의 잔잔한 유대감을 나누는 로와 그녀의 아이 이야기가 이어집니다. 그리고 Monument Valley 3에서 노어가 빛을 되찾기 위해 사라져가는 세계를 항해하는 여정으로 막을 내립니다. 세 게임이 한데 모이는 것은 이번이 처음입니다. 세심하게 제작된 컬렉션 하나로 전체 3부작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입니다. Monument Valley: The Collection은 차분한 퍼즐, 감성을 자극하는 비주얼, 그리고 수백만의 마음을 울린 몰입형 사운드스케이프를 제공합니다. 시리즈를 다시 찾든 처음 접하든, Monument Valley: The Collection은 불가능한 아름다움의 세계로 들어가는 가장 확실한 방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