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ument Valley 1&2 Bundle
Monument Valley와 Monument Valley 2의 마법을 하나의 완전한 번들로 만나보세요. 경이로운 건축물, 상식을 뛰어넘는 기하학, 명상 같은 퍼즐 풀이의 세계로 발을 내디디세요. 초현실적인 풍경 속에서 아이다와 로를 이끌며 기념물을 조작하여 숨겨진 길을 찾고 복잡한 착시 문제를 풀어보세요. 수상 경력을 자랑하는 해당 게임들이 새로운 플랫폼에서 아름답게 재탄생하여, 모든 챕터와 DLC가 포함된 Monument Valley 1 & 2 번들 하나로 완벽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