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sterBlast
괴물을 폭파하는 것이 전부입니다. 무작위로 생성 된지도에서 출구를 찾고 다음 레벨로 이동하기 위해 경로를 촬영합니다. 많은 괴물과 불쾌한 보스가 작업을 어렵게 만듭니다. 특수 무기를 얻기 위해 몬스터 에너지를 수집합니다. 건강을 향상시키기 위해 특별한 아이템이 들어있는 상자를 찾으십시오. 더 많은 몬스터를 날려 버리는 데 도움이되는 지원 아이템을 사용하세요. 지도에서지도로 경험을 늘리고 건강, 화력 및 운을 개선하십시오. 그래서 더 단단한 몬스터를 얻고 더 좋은 아이템을 찾을 수 있습니다. 24 개의 도전적인 레벨이있는 4 개의 다른 세계를 통해 몇 시간 동안 재미있는 촬영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