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sterBlast Infinity
몰려오는 몬스터들을 물리치고 전진하세요. 코인을 모아 상점에서 무기, 탄약, 다이너마이트나 포탑 같은 특수 아이템을 구입하세요. 상점은 각 웨이브 사이 30초 동안만 열리니 서두르세요. 각 레벨은 총 4라운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탄약은 아껴 쓰고 무기는 전략적으로 사용하세요. 모든 것이 제한되어 있으니까요. 체력 관리에도 신경 쓰세요. 다이너마이트와 포탑을 활용하세요. 적들을 유인한 후, 이 두 가지를 전략적으로 사용하여 최대한 많은 적을 처치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