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ster Sanctuary (Windows Version)
Monster Sanctuary를 정복하라! 메트로배니아에서 영감을 받은 Monster Sanctuary의 광활한 세계를 탐험하며, 전투 안팎으로 몬스터의 도움을 받아 보세요! 몬스터의 특별한 능력을 활용하면 하늘을 날거나 몬스터에 탑승하는 것은 물론이고, 환경을 이용한 퍼즐과 플랫폼을 멋지게 넘어갈 수 있습니다! 생추어리를 지배할 준비가 되셨나요? 수집과 진화 그리고 전투! 여러분의 여정은 고대의 스펙트럴 퍼밀리어를 선택하는 것으로 시작됩니다. 퍼밀리어는 여러분을 생추어리로 인도해줄 몬스터입니다. 111가지 몬스터 중에 첫 번째 몬스터를 잡을 때도, 이들은 여러분 곁에 있을 것입니다. 이제 모든 생추어리의 몬스터들을 부화시키고 수집하고 진화시키며 훈련하는 것은 여러분에게 달려 있습니다! 각 몬스터가 지닌 독특한 능력과 스킬 트리를 조합해서 강력한 팀을 만들어 보세요! 전략적인 전투에 뛰어들어라! 뛰어난 전략과 강력한 공격으로 최고의 효율을 발휘해 보세요! 다양한 팀 조합을 연구하고 몬스터들의 시너지 효과를 활용하세요. 강인한 적의 도전을 이겨내고 무적의 팀을 만드세요! 전 세계에서 펼쳐지는 PvP 전투! 온라인 플레이어를 상대로 스킬과 능력을 시험해보세요! 몬스터를 모아 강하게 훈련하고 스킬 트리를 최대한 활용해서, 여러분의 몬스터가 최후의 승자가 될 수 있도록 치열한 전투를 펼쳐보세요! 게임 모드 선택으로 개선된 재플레이성! 최신 업데이트와 함께 제공되는 랜더마이저, 브레이버리, 퍼마 데스 게임 모드를 활성화하고 결합이 가능하여 모든 플레이를 색다르고 특별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