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dern Tanks: 전쟁 탱크 게임
흥미 진진한 온라인 게임 현대 탱크에서 진정한 전투 탱크 전투를위한 준비! 가벼운 정찰에서 강력한 무거운 탱크에 이르기까지 거대한 현대 전투 차량 중에서 선택하십시오. 각 전투 차량에는 속도,갑옷,화력과 같은 고유 한 특성이 있습니다. 당신의 탱크의 강점을 사용하여 각 전투에서 유연한 전략을 개발한다. 이 실제 군비 경쟁에서 전 세계의 플레이어에 대한 흥미 진진한 전투에 참여. 게임탱크 대 탱크에서 실력을 보여줍니다. 탱크 분리의 팀 전투에서 가장 높은 전략적 사고를 적용하십시오. 적의 방어를 돌파하거나 공격을 격퇴,당신의 동맹국과의 작업을 조정합니다. 팀워크와 상호 지원 만이 탱크 전쟁에서 승리를 가져올 것입니다. 워크샵에서 탱크의 특성을 업그레이드-갑옷을 강화,총을 업그레이드,엔진을 향상. 전투에서 결정적인 이점을 얻기 위해 새로운 발사체와 기술을 탐험 해보세요. 각각의 승리로 당신은 경험과 전투 탱크를 개선 할 수있는 기회를 얻을 수 있습니다. 탱크 부대의 무적 에이스가 되십시오! 현실적인 게임 플레이와 흥미 진진한 그래픽에 빠져보세요. 실제 전쟁의 분위기를 느껴-트랙의 비명 소리와 엔진의 포효에 샷과 폭발의 포효에서. 놀라운 탱크 전투에 참여하십시오! 현대 탱크는 실제 탱크 사령관이되어 흥미 진진한 온라인 전투에 참여할 수있는 기회입니다. 싸움,승리를 승리,당신의 탱크를 업그레이드하고 세계 랭킹에 상승! 이 싸움에 참여하는 시간이다! 이 새로운 탱크 전쟁에서 발사체를로드하고 가스에 단계! 아마도 가장 재미 있고 사심없는 많은 탱크 사령관이 당신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전투 차량의 실제 사령관으로 자신을 시도! 현대 탱크는 읽기 모드가 다른 다양한 게임 모드를 제공합니다. 빠른 전투 모드에서 기술을 연마 또는 생존 모드에서 자신을 테스트,어디 발사체의 모든 히트 카운트. 포인트 캡처 모드에서 전장을 지배하거나 공격 모드에서 적의 기지를 파괴한다. 세계 각국에서 최고의 선수에 대한 당신의 능력을 테스트하기 위해 대회 및 토너먼트에 가입하세요. 타이틀을 획득하고 우승 시즌에 대한 희귀 한 상을 받으십시오. 탱크 전투에서 세계 챔피언이 되십시오! 사막 평원에서 도시 정글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위치에서 싸우십시오. 각 카드에는 자체 전투 전략이 필요합니다. 계정에 지형을 가지고 대피소를 사용하여 유리한 위치를 가지고 적을 파괴한다. 탱크 스킬은 무엇보다도! 플레이어 간 전투 탱크 온라인! 만 현대 탱크의 온라인 전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