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LB스포츠가족 및 어린이시뮬레이션
이 MLB The Show 25 보너스 콘텐츠에는 The Show Pack 5개가 포함됩니다. 획득하고 나면 게임을 부팅하며 아이템을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