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K1: 콴 치
네더렐름의 악마 콴 치는 어둠의 마법을 통달한 자로, 죽음의 힘을 다룹니다. 네더렐름의 비열한 마법을 사용하는 마법사인 콴 치가 쌩 쑹과 함께 렐름을 정복할 음모를 꾸미고 있습니다. 누구도 그를 거부하지 못할 것입니다. 이 팩에는 플레이 가능한 캐릭터 콴 치와 완전히 새로운 기술 세트가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