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K1: 피스메이커
피스메이커인 크리스토퍼 스미스는 진심으로 평화를 소중히 여깁니다. 때문에 그는 그 누구라도 평화를 얻기 위해 필요하다면 모두 제거할 것입니다. 이 팩은 DC의 수어사이드 스쿼드를 기반으로 한 캐릭터이자, 플레이 가능한 캐릭터 피스메이커와 그의 새로운 기술세트를 포함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