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K1: 얼맥
더는 콴 치의 노예도 황실의 귀속품도 아닌 얼맥은, 쟁취할 가치가 있는 미래를 찾아야만 합니다. 이 팩에는 새로운 기술들을 가진 플레이 가능한 캐릭터 얼맥이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