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unner Kit 번들로 자유롭게 달리며 실력을 한 단계 끌어올리고 Mirror's Edge Catalyst의 도시를 정복하세요. 번들은 Speed Runner Kit와 Combat Runner Kit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다른 플레이어의 세상에서 보이는 자신의 외형을 변형하는 2개의 Eco Shader, 순위표에서 시선을 끌 수 있는 2개의 Runner Tag, Screen Hack를 커스터마이즈할 수 있는 2개의 특별한 배경 등, 독특한 게임 내 아이템을 획득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