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라주: 이그니스 파투스
온 세상이 마나 부족에 시달리며, 착시의 도시 미라주는 붕괴할 운명에 처하고 맙니다! 주인공 ‘큐보이드’와 함께 눈이 휘둥그레지는 50개의 퍼즐을 돌파하고, 눈앞에 닥친 절멸의 위기로부터 소중한 고향과 사랑하는 이들을 구해 내세요! 주변 세상을 인식하는 능력에 도전하는 각 레벨 속에서 여러분은 모든 것을 다른 각도로 보아야 하죠. 또한, 직육면체를 사용한 이동은 공간 추론 능력과 좁은 공간에서의 문제 해결 능력을 시험합니다. 균형감을 활용하여 불가능해 보이는 지형을 돌파하세요. 단, 한 번만 잘못 움직여도 레벨을 처음부터 다시 시작해야 하니 조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