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os Dungeon (Windows)
기발한 퍼즐, 미끄러운 블록, 그리고 친절한 미노타우로스를 만날 준비가 되셨나요? Minos Dungeon은 논리, 전략, 그리고 창의력을 결합한 픽셀 아트 퍼즐 게임으로, 재미있게 문제를 해결하고 싶은 사람들에게 완벽한 게임입니다. 여러분은 페르디난도를 조종하게 되는데, 그는 미로에서 싸우는 것을 싫어하는 친근한 미노타우로스입니다. 그의 목표는 단지 보물을 찾는 것! 이를 위해서는 미스터리한 방 안에서 돌 블록을 밀어내고, 교묘한 구멍을 막고, 점점 더 복잡한 도전을 해결해야 합니다. 그러나 단순히 밀기만 하는 게임이 아니에요. 블록은 장애물에 부딪힐 때까지 계속 미끄러지며, 각 레벨에는 여러분의 사고 능력을 시험할 수 있는 놀라운 요소들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세 가지 독특한 바이옴을 탐험하면서 점점 더 기발한 메커니즘을 발견하게 됩니다: 부서지는 블록, 블록의 방향을 바꾸는 화살표, 텔레포트 함정, 그리고 모든 것을 즉시 멈추게 만드는 바닥 등. 각 새로운 세계는 이러한 요소들을 창의적으로 결합하여 전략, 논리, 그리고 많은 인내를 요구합니다. Minos Dungeon은 레트로한 매력, 기발한 퍼즐, 그리고 올바른 블록을 올바른 자리에 놓았을 때의 승리감을 담은 여행입니다. 이 미로에 들어가 미노타우로스보다 더 똑똑하다는 것을 증명해 보세요! 특징: 스마트하고 재미있는 도전 — 창의적인 메커니즘을 이용해 퍼즐을 풀고, 여러분의 시간을 존중하며 생각의 틀을 벗어나도록 도전하는 난이도. 세 가지 바이옴, 수십 개의 레벨 — 마그마의 뜨거운 열기, 고대의 유적, 그리고 눈 덮인 도전들을 탐험하세요. 각각은 독특한 비주얼과 새로운 메커니즘을 제공합니다. 개성 넘치는 게임 — 픽셀 아트와 매력적인 분위기를 통해 Minos Dungeon은 고전과 현대를 결합하여 퍼즐을 사랑하는 사람들을 위한 특별한 경험을 선사합니다. 페르디난도는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여러분은 준비되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