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ecraft 미니 게임 마스터즈 스킨 팩
전투의 대가, 난타의 고수, 글라이딩의 신! 최강 플레이어를 위한 미니 게임 테마 스킨! 수퍼 히어로가 부럽지 않은 스판덱스 의상에 튼튼한 액세서리 장비를 착용하고 남들보다 앞선 스타일과 실력을 뽐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