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ecraft 녹티스 스킨 팩
이 환상적인 스킨 팩으로 녹티스, 글라디오, 이그니스, 프롬프토와 함께 다시 한 번 이오스(EOS) 너머와 아무도 입에 담은 적 없는 Minecraft의 Realm으로 모험을 떠나세요. 신디, 아라네아, 아덴, 여섯 신을 포함한 인기 캐릭터가 되어 적이나 친구를 연기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