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ecraft: 슈퍼맨
돼지, 비행기, 슈퍼맨 DLC입니다! 슈퍼맨이 되어 Super Strength, Heat Vision 및 Super-Breath와 같은 힘을 사용하여 악당을 쓰러뜨리고 Metropolis를 보호하십시오. 고독의 요새로 날아가 크립토와 어울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