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ecraft: 드래곤볼 Z
이 폭발적인 DLC에서 좋아하는 드래곤볼 Z 캐릭터로 전투를 벌이세요! 상징적인 동작을 마스터하고, 시리즈의 전설적인 경기장에서 전투를 벌이고, 누가 전장을 지배하는지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