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ecraft Vault-Tec 매시업
황야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44개의 독특한 스킨과 사용자 지정 텍스처, 특별한 스킨이 적용된 몹, 대참사 후 세상을 배경으로 한 지도, 오리지널 사운드트랙 모음과 Pip-Boy 스타일 UI를 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