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ecraft N7 매시업
이 놀라운 매시업 팩으로 Minecraft 은하계의 운명을 개척하세요. 36명의 캐릭터 스킨, 맞춤형 게임 텍스처, 테마 메뉴, 상징적인 장소로 채워진 전용 월드와 오리지널 사운드트랙 모음까지 완벽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