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ecraft Dungeons: 빛나는 밤 모험 패스
빛나는 밤 모험 패스로 Minecraft Dungeons의 최신 시즌 모험을 더욱 풍부하게 즐기세요. 추가 보상 트랙으로 밤을 밝히고 모험 포인트를 획득하여 45개 이상의 아이템을 갖춘 새로운 발광 보상을 잠금 해제하세요! 발광 미니괴물로 길을 비추고, 반짝거리는 발광 그림 스킨을 착용하거나 파이어 업 반짝이를 사용하여 레벨 업할 때 무수한 불꽃을 자랑하세요! 새로운 반려동물, 스킨, 감정 표현, 반짝이, 망토가 여러분을 기다립니다. 빛나는 밤 모험 패스로 이 모든 걸 획득하고 그 어느 때보다도 밝게 빛나는 소지품들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