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ecraft Dungeons: 흐린 등반 모험 패스
모험 패스로 흐린 등반을 더욱 풍부하게 즐기세요! 첫 번째 시즌 모험의 추가 보상 트랙을 이용하고 45개 이상의 독점 보상을 잠금 해제하세요. 수많은 테마의 외형이 가득합니다! 큰부리새나 까마귀와 같은 새 동료와 함께 임무를 진행하거나 무지개 스킨 및 흐린 등반 망토로 스타일리시한 모습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좋은 친구들과 함께한다면 생생한 이모티콘이나 축하하는 반짝이 효과로 여러분을 표현할 수도 있어요. Minecraft Dungeons를 새로운 방식으로 경험하고 모험 패스를 획득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