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ecraft: 쥬라기 월드 Add-On
공식 쥬라기 월드 공룡은 이제 Minecraft 세계를 돌아다닐 수 있습니다! 전초 기지를 건설하고 모든 공룡 종을 찾아 보존하기 위해 출발하세요. 야생 공룡을 제압하고 첨단 인클로저로 옮겨 DNA를 추출하고 행동을 관찰하고 번식시켜 멸종을 막으세요! 최신 Rebirth 공룡이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