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ecraft: 트론 Add-On
디즈니 TRON의 디지털 세계가 마인크래프트를 침공하고 있습니다! 신원 디스크를 들고 당신의 세계를 점령하려는 붉은 가드 무리에 맞서 싸우세요! 자신을 그리드로 디지털화하고 그리드 런을 완료하여 보상을 획득하고 무시무시한 인식자와 싸우십시오. 보상을 사용하여 라이트 사이클, 라이트 글라이더, 라이트 스키와 같은 장비를 잠금 해제하고 업그레이드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