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ecraft 전투 지도 팩 4
환상적인 새 지도 3종을 담은 전투 지도 팩 4가 출시되었습니다! 버려진 폐허 속 숨바꼭질, 설원의 발굴 현장, 모든 것이 너무나 거대한 거인국에서의 생존 게임, 쇼다운 전까지 유쾌한 서부 정신이 느껴지는 황야의 변경지대가 기다립니다. Minecraft: Xbox One 에디션(2014)에서만 사용할 수 있으며, Minecraft(2017)와 호환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