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ecraft 전투 지도 팩 1
첫 번째 전투 지도 팩이 나왔습니다! 사원, 메두사, 레어 지도로 친구들을 모으세요. 최대 7명까지 전투 미니 게임에 함께 할 수 있습니다. 전투에 활용할 수 있는 숨은 장소들! 활 쏘기에 좋은 고지! 기습 공격으로 초토화 시키기까지! 이 모든 것이 가능합니다! Minecraft: Xbox One 에디션(2014)에서만 사용할 수 있으며, Minecraft(2017)와 호환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