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a & Michi
여러 계절에서 레트로 2D 스타일로 적을 처치하세요! 미나와 미나의 베프 미치와 함께 컬러풀한 세계의 계절을 여행하며 펒르을 풀고 적에게 대항하세요. 함께 비밀을 풀고 마법 아이템을 수집하고 특수 능력을 배워서 새로운 곳으로 이동해 보세요. 미나와 미치를 동시에 조작하거나 친구와 함꼐 협력 게임을 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