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crosoft Minesweeper
Microsoft 지뢰 찾기에서 두뇌 연습을 하세요! 논리와 전략을 발휘해 지뢰를 터뜨리지 않고 보드를 완료하세요. 새로운 테마, 플레이 모드, 일일 챌린지, 도전 과제, 새로운 자동 누르기로 업데이트된 상징적인 오리지널 지뢰 찾기를 플레이해보세요. 남녀노소 재밌게 즐길 수 있답니다! 클래식 모드: 1990년대에 기억하던 오리지널 지뢰 찾기가 업데이트됐습니다! 깃발을 꽂아 지뢰로 의심되는 자리를 표시하거나, 도구를 사용해 퍼즐을 더 빨리 해결하세요. XP를 모아 레벨을 올리고 새로운 칭호와 배지를 얻으세요. 새로운 테마에서 상징적인 지뢰 찾기 이모티콘과 놀아보세요. 난이도를 변경하고, 보드를 고르고, 도전 과제를 모으며 자신에게 도전하세요. 어드벤처 모드: 실력을 발휘해 지뢰 찾기 미로에서 길을 찾고 용감한 영웅을 지구 중앙까지 안내하세요. 전리품을 모으고, 무기를 찾고, 적을 무찌르고, 숨겨진 함정을 피하세요. 보드를 완료하면 레벨이 오르고 여정을 계속할 수 있어요. 일일 챌린지: 매일 챌린지 5개를 받게 됩니다. 클래식, 깃발, 폭발, 보물 사냥, 탭 중에서 골라보세요. 한 달 동안 모두 완료하면 완벽함 배지를 받을 수 있어요! 프리미엄 구독자가 되면 놓친 일일 챌린지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XP를 모으고 레벨 상승: XP를 모아 레벨을 올리고 새로운 칭호와 배지를 얻으세요. Microsoft 계정으로 로그인하면 진행 상황, 레벨, XP, 도전 과제를 저장할 수 있습니다. 같은 Microsoft 계정에 로그인하면 하나 이상의 기기에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그만둔 부분에서 이어서 하거나 어디서나 Microsoft 지뢰 찾기를 플레이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