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ster Hunter World: Iceborne에서 판매 중인 모든 접수원 의상을 손에 넣을 수 있는 스페셜 팩입니다. 본 콘텐츠를 구매하면 Monster Hunter: World에 아래 내용이 추가됩니다. 접수원 갈아입기 의상 '변신 타이런트' '코코트 마을의 접수원' '깜찍한 숏드레스' '전뇌편집자' '진홍빛 드레스' '정열의 삼바' '깜찍한 소악마' ※ 위 세트에 포함된 상품은 낱개로도 구매 가능합니다. 중복 구매에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