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G3 슈레더 무기 번들
한 번에 한 발씩 적을 쓰러뜨리거나, 완전 자동으로 탄환을 퍼뜨리는 대체 사격으로 적을 갈라버리세요. MG3 슈레더 경기관총은 코만도 병과가 사용하며, 5가지 고유한 스킨이 제공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