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ro Simulator
안내 말씀드립니다. 지금 1번 플랫폼으로 열차가 들어오고 있습니다! 당신은 수천 명의 출근이나 귀가를 책임지는 지하철 운전사입니다. 모스크바의 지하철 시스템을 색다르게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잡아 보세요! 가속하고, 제동을 걸고, 문을 열고, 카메라를 전환하고, 열차 기능을 설정하는 등 실제처럼 지하철을 조종해 보세요! 승객이 되어 역, 지하철, 차고를 방문할 수도 있습니다. 대도시 아래 깊숙한 곳에서 지하철을 조종하며 도전에 응하시겠습니까? 당신을 신뢰하는 승객들을 제시간에 목적지까지 무사히 데려다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