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l: Hellsinger (Xbox One)
복수심에 사로잡힌 반인반마 이름 없는 자가 되어 지옥의 가장 치열한 영역에서 끝까지 싸우십시오. 악마 무리와 그들의 우두머리를 도륙하고 진홍의 심판자와의 장대한 결전을 준비하십시오. 모든 전설에는 노래가 있고 당신의 노래는 메탈, 복수심 그리고 파괴 중 하나입니다. 리듬에 맞춰 살육을 연주하라 Metal: Hellsinger는 리듬에 맞춰 공격하는 능력이 게임플레이 경험을 향상시키는 리듬 FPS입니다. 리듬과 박자를 맞출수록 음악이 더욱 강렬해지고 파괴력이 높아집니다. 악마적인 무기 해골로 덮인 도검이나 광역 파괴 총기로 악마 무리를 무찌르십시오. 각 무기에는 죽음의 까마귀 또는 영원한 안식과 같은 궁극기가 있습니다. 장대한 이야기와 도전 모드 수상 경력이 있는 연기자 Troy Baker가 들려주는 장대한 줄거리를 플레이하십시오. 특별한 도전 과제를 잠금 해제하고 고뇌의 영역을 정복하여 스테이지에서 더욱 강력해짐과 동시에 순위표에서 한 발 더 나아가십시오. 불, 얼음, 금속 그리고 광기로 싸워라 일반적으로 지옥으로 알려져 있는 인퍼널 플레인은 실제로는 수천 개의 지옥으로 구성된 세상이며, 각각의 지옥은 그들만의 방식으로 공포스럽고 사악합니다. 진홍의 심판자를 권좌에서 몰아내기 위해서는 얼음으로 뒤덮인 Voke에서부터 광기로 들끓는 Stygia에 이르기까지 가장 치열한 영토에서 싸움을 이어가야 합니다. Battlefield: Bad Company 2의 리드 디자이너 제공 Metal: Hellsinger는 The Outsiders의 경험이 풍부한 FPS 팀에서 제작했으며 Payday 2의 Game Director이자 Battlefield 3 및 Battlefield: Bad Company 2의 Lead Designer David Goldfarb의 열정적인 프로젝트입니다. 오리지널 메탈 사운드트랙 모든 트랙은 작곡가 듀오 Two Feathers가 메탈 음악의 아이콘인 Serj Tankian(System of a Down), Randy Blythe(Lamb of God), Alissa White-Gluz(Arch Enemy) 등 수많은 보컬과 함께 게임을 위해 특별히 제작했습니다! DMCA 및 저작권 정보: 등장하는 곡은 게임을 위해 특별히 작곡, 제작 및 연주되었으므로 소유권은 온전히 당사의 것입니다. 콘텐츠 제작자를 위해 위반 경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모든 조치를 취해두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