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et Your Maker: Scorched Necropolis Collection
Meet Your Maker: 타버린 공동묘지 컬렉션 녹빛의 모래에서 솟아오르는... 황무지에선 볼 수 없었던 고대의 전초기지가 사막의 태양을 배경으로 빛나고 있습니다... 고대 이집트에서 영감을 받는 설계과 건축을 만나볼 수 있는 Meet Your Maker의 타버린 공동묘지 컬렉션이 신화와 기계를 결합시켜 금빛 습격자가 영광 또는 그들의 마지막 휴식처를 찾을 수 있는 포스트 아포칼립스의 무덤을 창조하세요. 타버린 공동묘지 컬렉션 포함 사항: 데코 팩 1종 블록 2종: 석회암, 황금 시대(각 3가지 모양으로 사용 가능) 그들이 고대에 사용했던 것처럼 모래판을 사용해 건설하세요. 소품 2종: 날개 달린 주조품, 사원 조명 불길한 무늬와 조명으로 전초기지에 분위기를 만들어 보세요. 애니메이션 소품 1종: 회전하는 불가사의 전략적으로 불가사의한 회전하는 상징을 배치해 두려움을 싹트게 하거나 습격자들을 방해하세요. 데칼 8종 이집트 상형 문자에서 영감을 받은 디자인으로 전초기지의 홀을 새기세요. 무기 스킨 1종 선클로우 날 선 분노를 이집트의 코페시에서 영감을 받은 금빛 낫 날로 바꿔주는 스킨. 관리자 스킨 2종 데저트 키클롭스, 금빛 전사 신에게 어울리는 화려한 황금색 특징으로 아이언사이드와 카마이타치를 장식하는 스킨. *Meet Your Maker 내 모든 아이템은 전초기지 건설 또는 습격자 로드아웃 생성 시, 자유롭게 믹스매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