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et Your Maker: Deluxe Edition
Meet Your Maker 디럭스 에디션 창조주를 만날 준비가 됐나요? 디럭스 에디션에는 기본 게임 및 타버린 공동묘지 컬렉션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컬렉션으로 고대 이집트에서 영감을 받은 꾸미기 아이템 풀세트가 담긴 포스트 아포칼립스적인 도구 상자를 확장시키세요. 신화와 기계를 결합시켜 새롭지만 치명적인 방향으로 건물을 건설하고 적을 습격하세요. 포스트 아포칼립스 시대에 맞는 피라미드와 신전을 짓거나 황금 무기 및 관리자 슈트를 장착하고 다른 플레이어들의 창조물과 겨루세요. 디럭스 에디션 포함 사항: Meet Your Maker 기본 게임 타버린 공동묘지 데코 팩 블록 2종: 석회암, 황금 시대(각 3가지 모양으로 사용 가능) 소품 2종: 날개 달린 주조품, 사원 조명 애니메이션 소품 1종: 회전하는 불가사의 데칼 8종 타버린 공동묘지 무기 스킨 1종 선클로우 타버린 공동묘지 관리자 스킨 2종 데저트 키클롭스, 금빛 전사 *Meet Your Maker 내 모든 아이템은 전초기지 건설 또는 습격자 로드아웃 생성 시, 자유롭게 믹스매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