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et Your Maker: 2섹터 번들
2섹터: 파편의 봉우리가 제공하는 모든 것을 경험하세요. Meet Your Maker의 2섹터 번들로 건물과 습격 전략을 더욱 발전시킬 수 있습니다. 혹독한 북극 불모지, 파편의 봉우리의 최첨단 기술 및 몰락을 이끈 편집증적인 창조물에서 영감을 받은 으스스한 신규 도구 및 꾸미기 아이템을 활용하세요. 번들은 다음 2섹터 무기고 팩 + 2섹터 꾸미기 아이템 컬렉션을 포함합니다. 관리자 1종 + 대체 스킨: - 감독관 - 쇄빙선 가드 1종: - 암살자 볼트 랜서 무기 스킨 1종: -예티 데코 팩 1종: 연구실 블록 2종(각 3가지 모양으로 사용 가능) - 강화 플라스틱 - 보온 팩 소품 2종 - 실험실 조명 - 실험실 컴퓨터 애니메이션 소품 1종 - 부서질 듯한 환풍기 데칼 8종 -얼어붙은 연구실 *Meet Your Maker 내 모든 아이템은 전초기지 건설 또는 습격자 로드아웃 생성 시, 자유롭게 믹스매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