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eval Dynasty - Exquisite Pack
Exquisite Pack DLC로 한층 고상한 스타일을 완성하세요 Exquisite Pack DLC가 캐릭터와 정착지를 좀 더 우아한 외형으로 바꾸고 싶은 플레이어에게 아이템 컬렉션을 선사합니다. 독특한 헤어스타일, 염색 가능한 세련된 의상, 정착지의 새로운 엠블럼 십여 종으로 구성된 세트를 만나 보세요. 이 새로운 아이템 세트는 정제되고 매우 세련된 스타일로 캐릭터와 정착지를 구별하기 위해 특별히 제작됐습니다. 주요 특징 이 팩은 꾸미기 아이템, 상징, 품격에 초점을 맞춘 새로운 콘텐츠를 선보입니다. 플레이어는 게임 세계 내에서 인지되는 캐릭터의 지위나 목표를 시각적으로 표현할 수 있습니다. 우아한 복장: 남녀 캐릭터 모두를 위한 세련된 새 의상을 확인해 보세요. * 옵션 I: 정교한 디테일과 트리밍이 돋보이는 화려한 옷이 중심입니다. 아름다운 신발과 엄선된 장신구가 스타일을 완벽하게 마무리하며 우아하고 매력적인 모습을 보장합니다. * 옵션 II: 섬세하게 제작된 셔츠와 바지를 기반으로 하는 의상입니다. 셔츠와 바지는 모두 정교한 트리밍으로 마무리됐습니다. 커다란 가죽 벨트와 완벽하게 어울리는 부츠가 전체적인 스타일을 완성합니다. 지위를 상징하는 장신구가 이 세트를 장식합니다. 이 의상은 섬세한 디테일에 힘을 준 화려한 디자인으로 마을 지도자에게 걸맞은 품격을 선사합니다. 정교한 검: 치명적인 만큼 아름다운 새 무기를 무기고에 추가하세요. 장인의 뛰어난 솜씨와 화려한 장식이 어우러진 이 새로운 검은 진정한 힘의 상징이 됩니다. 독특한 헤어스타일: 차분하고 자연스러운 컷부터 정교하게 시간을 들여 땋은 올림머리까지, 이제 더 다양한 헤어스타일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여전히 뭔가 빠진 듯한 느낌이 드나요? 콧수염을 추가해 외형을 바꾸세요! 다양성으로 하나뿐인 캐릭터의 개성을 더 풍부하게 표현하세요. 이 DLC는 게임에 새로운 헤어스타일 4종과 새로운 수염을 추가합니다. 새로운 엠블럼: 마지막으로 게임에 추가되는 새로운 엠블럼 패턴 13종으로 마을의 외관을 바꾸고 캐릭터의 특성을 표현하세요. 겁 없는 기수 엠블럼이나 활짝 핀 꽃 모티프 등의 상징을 획득하세요! 사용 방법 DLC 콘텐츠는 구매 후 바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게임을 불러온 후 한 계절이 지나면 상인이 새로운 물품(의상)을 판매합니다. 협동 플레이 시 호스트가 팩을 설치한 경우 세션에 참가한 모두가 DLC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호스트가 DLC를 소유하지 않은 경우 협동 세션에 참가한 누구도 해당 콘텐츠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