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chromancer 팩
이 다운로드는 Deathtrap이라는 이름의 파괴적인 로봇을 소환하는 다섯 번째 플레이 캐릭터 클래스인 Mechromancer를 해제합니다. 새로운 클래스와 더불어, 이 팩에는 Gearbox Gold Gun 팩과 Sanctuary Loot Chest(성역 약탈품 상자)에서 희귀한 아이템을 해제할 수 있는 Golden Key(황금 열쇠), 장비 사냥에 행운을 더해주는 Vault Hunter’s Relic(볼트 사냥꾼의 유물)이 포함되어 있는 Borderlands 2 Premiere Club 팩의 보너스 아이템이 들어 있습니다. 이미 게임을 예약 주문했고 Premiere Club 토큰을 가지고 있다면, 이 콘텐츠를 구입하지 않아도 됩니다. 예약 주문 토큰 코드를 등록하면 이 콘텐츠가 해제됩니다. 이 콘텐츠를 다운로드했다면, 게임 내 메뉴의 Mechromancer & Compatibility 제공품을 다운로드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