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chanita
정밀한 플랫폼과 로빙 로봇으로 이루어진 스팀펑크 세계를 따라 퍼즐을 맞춰보세요! 두뇌를 자극하는 픽셀아트 스테이지로 가득한 횡스크롤 플랫포머 게임인 Mechanita에서 스팀펑크 테마의 신나는 모험을 즐겨보세요! 고글을 쓴 여주인공을 조종하며 점차 난이도가 높아지는 50개의 독특한 단계를 조심스럽게 하나씩 정복해 보세요. 각 스테이지의 맨 끝에 있는 비행선에 도달하기 위해 빠르게 달리고, 점프하고, 목표물을 정확하게 쏘세요. 스파이크 함정과 배회하는 적을 피하고, 프로펠라로 구동되는 탈것을 타고, 블라스터 권총으로 로봇 적군을 기절시키고, 적의 머리 위로 뛰어올라 더 높은 곳에 도달하세요! 놀랍도록 기계화된 세계를 마스터하시겠습니까, 아니면 기계가 만들어낸 시계의 희생양이 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