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x Payne
맥스 페인은 아무것도 잃을 게 없는 남자입니다. 살인 누명을 쓰고 탈주한 위장 근무 경찰 맥스는 적대적이고 추운 도시의 밤을 떠돌아다니며 경찰과 마피아 양쪽에게 쫓기는 신세가 됩니다. 궁지에 빠진 맥스는 이길 수 없는 싸움을 시작합니다. 본격 액션 게임의 새 유형을 경험할 각오를 하십시오. 고통을 각오하십시오... Max Payne은 위기에 몰린 남자가 사상 최악의 눈보라가 휘몰아치는 뉴욕의 한복판에서 사건의 전말을 파헤치고 잔인한 범죄자들을 찾아내어 자신의 정의를 실현해 나가는 과정을 짜릿하게 그려낸 게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