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vel vs. Capcom: Infinite - Joe Fixit Costume
거리를 지키는 좋은 의미의 안티 히어로 Joe Fixit를 포함한 Bruce Banner의 내면의 악마는 다양한 모습으로 스스로를 나타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