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vel vs. Capcom: Infinite- Captain America Gladiator Costume
미국이 없는 행성에서도 Steve Rogers는 여전히 빨강, 흰색, 파랑으로된 옷을 입고, 수많은 Hulk의 적들과 싸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