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VEL Cosmic Invasion - 사이클롭스 & 씽
록 & 블라스트 콤비 등장! 신규 슈퍼 히어로 2명 참전! 어나일러스에게 맞서 싸울 시간입니다! 기본 게임의 플레이어블 슈퍼 히어로 15명과 함께, 판타스틱 포의 씽, 그리고 엑스맨의 사이클롭스로 전장을 지배하세요! 모여라, 나의 엑스맨들이여! 팬들의 열화와 같은 요청에 응답하여, 엑스맨의 강철 같은 리더가 전장에 폭풍처럼 강림합니다! 사이클롭스 특유의 운동 에너지 광선은 어나일레이션 웨이브를 손쉽게 꿰뚫습니다. 대각선 발사도 가능하기에 공중 적을 제압하는 최적이 선택이 되며, 방심한 상대를 기습하기에도 유용합니다. 두들겨 팰 시간이다! 판타스틱 포에서 가장 묵직한 싸움꾼이 우주 방사선으로 단련된 압도적인 힘을 전장에 풀어놓습니다. 그래플링에 특화된 압도적 강자로서 적을 짓밟으세요. 놀라운 기동력으로 전장을 종횡무진 누비며 적을 기습하는 이 전직 에이스 파일럿은, 가족과 동료를 지키는 철벽 탱커로 새롭게 거듭났습니다. 어떤 팀에도 없어서는 안 될 최고의 인재를 환영해 주세요. 사이클롭스와 씽, 지상전과 공중전을 완벽하게 제압하는 최강의 콤비입니다. 올해 예정된 두 번째 대규모 업데이트에도 주목하세요. 새로운 게임 모드와 신규 플레이어블 캐릭터 2명이 찾아옵니다!